15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제21대대통령국민임명식 '광복 80년, 국민주권으로 미래를세우다'가 진행됐다.
이대통령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SNS를 통해 함께 관람을 원하는 국민 신청을 받아.
▲ 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17일 서울 용산CGV '독립군: 끝나지 않은 전쟁' 상영관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대통령오른쪽은 배우 조진웅 이재명대통령과 부인 김혜경 여사가 광복 80주년을 맞이해 시민들과 함께 영화 '독립군: 끝나지 않은 전쟁'을.
com /사진= 이재명대통령이 김혜경 여사와 함께 영화관.
나 의원 페이스북 갈무리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대통령을 향해 “김정은·김여정 짝사랑 수석 스토커라도 자처하겠다는 것인가”라고 말했다.
나 의원은 17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이대통령의 광복절 대북 발언은 자유대한민국.
대통령실 제공 이재명대통령을 겨냥해 “맹렬한 반미주의자”라고 주장하는 기고문이 미국 의회 전문 매체에 실렸다.
해당 기고문엔 “이대통령이 과거 주한미군을 ‘점령군’이라 불렀다”며 과거 발언을 지적하기도 했다.
임보라 앵커> 이재명대통령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시민들과 함께 영화 <독립군>을 관람했습니다.
이대통령은 더 많은 이들이 자랑스러운 광복군의 역사를 기리고 기억해주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재명대통령, 국민임명식 - 이재명대통령이 15일 서울 세종대로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21대대통령국민임명식 ‘광복 80년, 국민주권으로 미래를 세우다’ 행사에서 이국종 국군대전병원장, 이연수 NC AI 대표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있다.
영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17일 서울 용산CGV ‘독립군:끝나지 않은 전쟁’ 상영관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