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나눔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에서 참여한 리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참여후기

서 2차 대면 조사를 마친 뒤 귀
test 2025-07-08

윤석열전 대통령이 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에 마련된 내란특검 사무실에서 2차 대면 조사를 마친 뒤 귀가하고 있다.


뉴시스 내란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윤석열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을 청구한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재구속 가능성이.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김병기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이날 원내대책회의에서 “내란 수괴윤석열의 마지막 여흥.


내일(9일)과 10일, 각각윤석열전 대통령의 영장실질검사와 내란 우두머리 혐의 10차 공판이 진행되는 가운데, 법원이 청사 보안 강화 지침을 밝혔습니다.


윤석열전 대통령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하루 앞둔 8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 앞에 경찰버스가 배치돼있다.


문수로 센트레빌


윤 전 대통령의 영장실질심사는 9일 오후 2시 15분 남세진(사법연수원 33기) 영장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다.


▲ 일부윤석열전 대통령 지지자들이 서울서부지방법원 내부로 난입해 불법폭력사태를 일으킨 지난 1월 오후 서부지법 건물 외벽과 유리창 등이 파손돼 있다.


선거에서 최종 공천을 받았던 인물이다.


김 전 의원이 공천을 받는 과정에서 정치브로커 명태균 씨가 김건희 전 코바나 대표와윤석열전 대통령을 통해 윤 의원에게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미 공개된 당시 통화 녹취록에 따르면 윤 전.


내일(9일)윤석열전 대통령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이 열리는 서울중앙지법 주변에서 찬반 집회가 열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경찰이 총력 대응에 나섭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