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의 인공지능(AI) 챗봇 ‘그록’(Grok)이 이스라엘-이란 전쟁과 관련해부정확하고 앞뒤가 안 맞는 답변을 내놓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AFP통신이 현지 시각 24일 전했습니다.
AFP통신은 미국 싱크탱크 ‘애틀랜틱 카운슬’의 ‘디지털 포렌식 연구.
의료정보를 접할 때, 실제 의사보다 인공지능(AI)의 응답을 더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특히 AI가 제공한부정확한 답변조차 ‘믿을 만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확인돼, 안전장치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가수 신지(오른쪽)·문원 커플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44·이지선)와 결혼을 앞둔 가수 문원(37·박상문) 측이 협의 이혼서를 공개하며 사생활 루머에 해명한 데 이어 자격증 없이 부동산 영업을 한 것에 대해서도 “공인중개사가 아닌 중개보조원으로 활동했다.
그러나 로저스 회장은 이에 대해서도 반박했다.
그는 "몇 년 전 잠시 만난 적 있는 폴 송(Paul Song)이라는 사람이부정확한 이야기를 퍼뜨린 것으로 보인다(Someone named Paul Song who I met briefly several years ago spread this inaccurate story.
초콜릿 식초 젓갈 빵 햄 등 19개 품목은 반년 사이 5% 넘게 올랐다.
민생 안정을 위해 물가 관리가 중요해졌다는 얘기다.
하지만부정확한 가격 정보를 앞세워 과잉 대책을 마련하는 것은 경계해야 한다.
대통령 주재 회의에서 나온 실무진의 충실하지 못한 설명과.
매력적인 투자처’라 주장해왔다.
하지만 이 후보 측이 자신의 지지 선언을 대대적으로 홍보한 것과 관련해 “내 이름이 이렇게부정확하게 사용되지 않았기를 바란다”며 “나는 한국의 어느 누구도 지지하지 않았다”고 했다.
로저스는 “몇 년 전 간단한 만남을.
찾고 해석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인공지능통계혁신과는 올해 말까지 경제활동조사, 지역별 고용조사 등 2종의.
원장(정책위의장)이 '이준석 후보가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를 할 것'이라는 취지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발언에 대해 "부정확하고 부적절한 발언"이라고 주장했다.
이 위원장은 25일 SNS(소셜미디어)에 "오늘 이재명 후보는 국민의힘 단일화 시도 움직임.
유격수 위치에서 백핸드로 잡아낸 뒤 이번에도 역모션 점핑 송구를 펼치며 첫 아웃카운트를 늘렸다.
1회와 달리 송구가 다소부정확했지만,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이 오른 다리를 쭉 뻗은 명품 캐치를 선보였다.
좋은 수비는 좋은 타격으로 이어졌다.
유격수 위치에서 백핸드로 잡아낸 뒤 이번에도 역모션 점핑 송구를 펼치며 첫 아웃카운트를 늘렸다.
1회와 달리 송구가 다소부정확했지만,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이 오른 다리를 쭉 뻗은 상태에서 명품 캐치를 선보였다.
다저스 홈팬들의 함성을 자아낸 찰떡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