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혜민스님특강 "행복은 가까이서 찾는것"
최고관리자 2024-11-22

766acd2b2dc24e4a8485fa2c9abeac0e_1732238383_0919.jpg 


기사바로가기


세종전통문화체험관,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법’ 마음치유 특강


세종 전통문화체험관(관장 현우스님)은 21일 1층 다목적실에서 혜민스님 ‘마음치유 특강’이 개최되었으며, 이번 특강은 선착순으로 접수 신청을 받아 빠르게 조기마감되어 당일 300여명이 강연에 참석하였다.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의 대표적 힐링멘토인 혜민스님의 명강의로 진행되었으며, ‘K-명상’을 주도하는 혜민스님의 특유의 감동이 담긴 강연으로 평소 생활에서 겪는 어려움과 권태를 극복하는 방법 등 지친 삶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강연에 참여했던 한 참가자는 “삶이 완벽하지 않아 답답했던 마음이 위로받아 한결 편안해진 시간이었다”며 “바쁜 하루 속 선물같은 따뜻한 강연을 개최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유익한 특강들이 많이 진행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세종전통문화체험관 관장 현우스님은 “이번 특강을 통해 몸과 마음에 힐링하는 기회가 되어 행복한 삶을 영유하는데 도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에서는 이처럼 지역 시민들에게 의미있는 특강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최함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혜민스님은 하버드대학교 대학원 종교학석사, 미국 햄프셔대학 종교학교수, 마음치유학교 교장을 맡고 있으며, 현재 베스트셀러인 △고요할수록 밝아지는것들, △완벽하지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것들 등 다수의 책을 저술했다.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은 시민을 위한 명상, 사찰음식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세종 전통문화체험관 홈페이지와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세종=윤소 기자 yso6649@viva100.com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